고객센터

  • 질문

    런처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화면으로 나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런처 화면에서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안심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.

    4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안심 설정 화면 하단에 있는 '안드로이드 화면으로 이동'을 클릭해 주세요.

    이제 안드로이드 화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한도 초과 / 잔액 부족 등으로 결제가 되지 않았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답변

   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1일 1회 결제 시도를 진행하게 됩니다.
    결제 승인과 관련된 문의는 마이올린 고객센터(1522-5511)번을 통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     

  • 질문

    회원탈퇴 후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답변

    마이올린 학습 종료 및 회원 탈퇴 이후 해피팝은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해피팝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?

    답변

    아이의 학습 주도력을 향상시키는 보상으로, 다양한 학습 활동들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.
    1) 오늘의 학습 수행
    2) 추가 학습 수행
    3) '나의 솜씨' 포트폴리오 작품 전시
    4) 부모, 선생님의 칭찬 메시지 
    5) 일별/주별/월별 미션 수행 완료 등

  • 질문

    마이올린의 해피팝은 무엇인가요?

    답변

    해피팝(Happy-pop)은 마이올린의 학습 마일리지 명칭입니다.
    1해피팝은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마이올린 내에서 유료 콘텐츠 및 사은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적립된 해피팝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시점으로 부터 24개월이며, 해당 기간이 지난 해피팝은 자동 소멸됩니다.

  • 질문

    회원가입하려고 하니,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옵니다.

    답변

     마이올린 고객센터(1522-5511)로 문의주시면 확인 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구독 중이나 자녀 정보 또는 구독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답변

      마이올린 고객센터(1522-5511)로 문의주시면 확인 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아이디/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답변

       최초 가입하였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올린 홈페이지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 (https://www.myolin.co.kr/findId)를 통해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학부모앱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답변

   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'마이올린 학부모용' 을 검색하시면 APP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,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마이올린 회원가입시 만드셨던 아이디와 패스워드와 동일합니다.

  • 질문

    교재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. 교환이 가능할까요?

    답변

    교재는 별도 회수처리는 진행하지 않으며,  파손되거나 인쇄 품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(1522-5511)로 연락주시면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보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