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마이올린 입니다.
2023년 7월 17일자로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 됨을 안내 드리오니,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1. 변경사항
- - 이용약관 25조 3항(변경), 6항(신설)
변경 전 | 변경 후 |
---|
제25조(면책)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. 1.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.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공사, 장비 증설 및 상향 공사 등 - 계획 공사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
3.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(ID),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- 제3자에게 유출한 경우
4. 이용자의 전산 조작이나 마이올린 이용 시 사용 미숙 등으로 인한 업무 처리의- 오류가 발생한 경우
5.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, 서비스를-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
| 제25조(면책)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. 1.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.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공사, 장비 증설 및 상향 공사 등 - 계획 공사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
3.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(아이디(ID), 비밀번호 등)를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- 제3자에게 유출하여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
4. 이용자의 전산 조작이나 마이올린 이용 시 사용 미숙 등으로 인한 업무 처리의 - 오류가 발생한 경우
5.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, 서비스를 -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
6 .회사는 이용자가 학습전용기기에 대한 임의적인 설정 변경 또는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-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정상적인 학습이 불가한 경우
-
|
2. 변경 시기
변경된 약관은 2023년 7월 17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변경된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(마이올린 회원 탈퇴)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 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.
개정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하여 개정된 내용이 적용됩니다.
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늘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